Parent’s Blessing Ch.4 - (3)
수잔이 그의 다섯 살 짜리 아들, 빌리에 대해 나와 이야기 하려고 내게 왔는데 그 때는 내가 진행하고 있는 “옛길 경험” (Ancient Path Experience) 모임 기간이었다. 어린아이지만 빌리는 정상이 아닌 성욕에 사로잡혀있었다. 그 아이는 계속 성적 음란행동(말)들을 (sexual obscenities) 쏟아내고 있었다. 빌리는 가장 최근의 성적인 농담을 알고 있고 찾아낼 수 있는 어떤 형태의 음란물들에도 (any type of pornography) 사로잡혔다. (he devoured).
수잔이 말했다. “최악인 것은 두 주간 전에 저는 빌리를 한 살 반짜리 여동생과 함께 방에 놔두고 나간 적이 있는데 3분 이상 나가있을 수 없었어요. 돌아왔을 때 저는 빌리가 옷을 안 입고 아기 여동생과 성교를 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걸 봤죠.”
수잔은 다섯 살 아이가 이같은 행동을 하는 것은 정상적인 행동이 아니라고 알았다. “그 애가 어디서 이런 식의 생각과 행동을 택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수잔은 외쳤다. “우리가 아는바 빌리는 이런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 주변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제 남편과 저는 빌 리가 같이 노는 아이들에 대해 아주 신경을 씁니다. 그 애는 누구에게 성추행을 (molested) 당한 적이 없습니다. 물론 지금은 다른 아이들의 부모들이 자기 자녀들이 빌리와 놀게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그 애는 저에게 끊임없는 문제거립니다. 그 애를 어디에 데리고 다닐 수 없는 건 그 애가 무슨 짓을 하고 무슨 말을 할지 모르기 때문이죠. 저는 그 애가 동생을 성추행할까 두려워 집에서 계속 그 애를 감시해야 합니다. 그 애를 위해 우리 부부가 기도해오고 있고 정신과 의사에게도 데려갔지요.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을 했으나 어느 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지 않아요.”
수잔의 목사는 그녀가 아들의 행동을 묘사하고 있을 때 나와 같이 앉아있었다. 그 목사는 그 상황이 수잔이 말한 대로 정말 나빴고 그 부부가 할 줄 아는 모든 것을 다 했다고 확언했다. 나는 그들을 위해 어떤 해답도 갖고 있지 않았다. 그래서 기도하자고 제안했다. 우리가 주님 앞에서 묵상을 하고 있을 때 나는 성령님께서 이끄셔서 수잔에게 일련의 질문들을 하게 하시는 것을 느꼈다.
“빌의 삶의 아주 시초에서 막 시작해봅시다. 당신의 아들이 어떻게 임신되었는지 내게 말해줄 수 있나요?” 내가 말했다.
수잔은 몇 초 동안 가만히 있더니 그녀의 뺨을 따라 눈물이 흐르기 시작했다. “저는 내 인생의 그 시기에 하나님과 동행하고 있지 않았어요. 사실 저는 아주 부도덕한 삶의 형태를 살고 있었죠. 사실대로 말하자면 빌 리가 임신된 그 밤에 저는 몇몇 다른 남자들과 있었어요. 그들 중에 누가 빌리의 생물학적 아버지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제 삶을 주님께 드리기 전 또 다른 3개월 이상을 이런 식으로 살았죠. 그 후 저는 주님과 동행해왔고 성적 부도덕에 끼어들지 않았죠. 저는 경건한 사람인 제 남편을 만났고 우리는 결혼해서 우리의 전 결혼생활 동안 주님을 섬겨오고 있습니다.”
수잔이 이런 정보를 우리에게 내놓았을 때 주님이 아주 기이한 생각이 내게 떠오르게 하셨다. 아마 작은 빌리는 실제로 그의 임신 바로 그 때에 성욕의 영에 사로잡혀왔을 거라는 생각이. 그 아이의 지금의 행동은 그의 삶 속에 마귀의 영의 영향의 결과일 수 있었다. 나는 이런 가능성의 생각을 이전에 해본 적이 없는데 내가 그 생각을 그 목사와 수잔에게 말해야만 한다고 아주 강한 느낌을 가졌다. 내가 이 생각을 그들과 나누었을 때 수잔이 펑펑 울기 시작했다. (began to weep profusely).
“이 문제는 바로 그것 때문에 일어난 것이 확실합니다.” 수잔이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당신의 아들이 여기에 있습니까?” 내가 물었다.
“아니오. 그 애는 아빠와 함께 집에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만 할까요? 저는 이미 과거의 성적 부도덕을 회개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빌리를 정욕의 영으로부터 해방시킬까요?”
그때 나는 수잔과 그의 목사에게 강자 원리와 결혼 밖에서 아이를 임신하는 것이 얼마나 아이에게 마귀의 공격에 취약하게 놔두는지를 설명했다. 그 목사도 수잔도 이전에 이것을 깨달은 적이 없었다.
나는 수잔에게 그녀가 강자인데 그녀가 그 아들의 인생에서 그 문을 열었고 악령이 그녀가 묶였던 동일한 영역에서 그 아이를 괴롭히게 허용했다고 말해주었다. 보통 좋은 소식들은 우리가 나쁜 뉴스들의 진정한 충격을 이해할 때만 의미가 있게 된다. 그래서 나는 수잔에게 어머니로서 문을 여는 권위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예수 안에 있는 어머니로서 신자로서 동일한 영적 문을 닫고 악령이 그 아들을 떠나게 명령할 권한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나서 나는 그 목사에게 구원사역과 (deliverance ministry) 함께 한 경험이 있는가 물었다. 그는 그렇다고 해서 나는 수잔에게 그녀 남편이 빌리를 데리고 그 목사의 사무실에 가서 거기서 다음 단계들을 밟아야 한다고 가르쳐주었다.
1. 간음의 죄악들, 성적 부도덕, 그녀의 생활 속의 정욕을 버리라.
2. 원수가 그 아들에게 접근하게 허락했던 그녀의 과거 행동들을 통해서 열어버린 그 문을 닫기 위하여 기도하라.
3. 정욕의 죄악을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게로 보내라. 그리스도는 우리의 모든 범죄들과 악들을 위해 죽으셨다.
(사 53:4-6).
4. 그 아들의 삶을 덮는 그 악의 세력을 깨뜨리기 위하여 기도하라.
5. 빌리의 삶 속에 있는 정욕의 죄악을 성적이고 정서적인 순결의 축복과 교환하기 위해 기도하라. 예수께서는 그가
그 순결을 받게하기 위하여 죽으셨다.
6. 그리스도 안에 있는 그녀의 권세를 연습하고 강자로서 (부모) 정욕의 영이 그 아들에게서 즉각 떠나 예수 그리스도께
서 그 악령을 보내신 그곳으로 가라고 명령하라.
7. 성령님께 그 아들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라고 구하라.
수잔과 그의 목사는 그 다음 주에 이 모임을 갖기로 동의했다. 몇 달 후 나는 또 다른 컨퍼런스에서 말하려고 그 도시로 갔다. 나의 강의 후에 즉각 수잔이 흥분해서 한 작은 소년을 뒤에 데리고 내게 달려왔다.
“저를 기억하세요? 저를?” 그녀가 외쳤다. 나는 실제로 첫눈에 기억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가 만난 이후에 많은 모임들에서 강의를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가 그녀의 상황을 내게 설명하기 시작하자 나는 즉각 그녀를 기억했다.
“우리는 목사님이 말씀한 것을 했어요. 내 남편과 저는 우리 목사님과 우리 아들을 만났어요. 우리는 당신이 요약해준 단계들을 밟았지요. 그리고 우리가 정욕의 영이 우리 아들을 떠나가라고 명령하는 단계에 도달했을 때 그것이 떠나가고 빌리의 얼굴에 전적인 변화가 보이게 나타나는 것을 보았어요.” 수잔은 왈칵 울면서 선포했다. “저는 제 아들을 도로 찾았어요. 그 아이는 섹스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정상적인 다섯 살배기 소년이예요. 그 애는 늘 하던 성적 농담 어떤 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그것들이 의미하는 것조차 이해하지 못해요. 우리가 악령에게 그에게서 떠나라고 명령했을 때 그것이 되었어요. 그리고 제 아들 안에 즉각적인 변화가 있었어요. 그래서 그의 언어와 행동이 변화되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수잔은 거의 기쁨으로 정신이 나갈 정도이고 그의 아들이 자유케 된 것 때문에 주님께 감사하기를 멈추지 않았다. “그 일이 제 아들에게 일어나지 않았다면 저는 이전에 작은 소년이 임신의 순간에 악령에 사로잡히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지 않았을 겁니다. 그리고 저는 제 눈으로 저의 과거 죄악의 결과들을 보지 않았습니까?”
그런 식으로 태어나 ?
Born That Way ?
내가 수잔과 그의 아들과 함께 가진 그 경험은 부모들이 그들 자녀들의 삶 속에서 문지기들, 강자들이 되어야만 하는 심각한 부담을 내게 극적으로 드러내주었다. 나는 결혼 밖에서 임신된 자녀들이 마귀의 영향력에 얼마나 취약한지를 이해하고나니 동성애의 삶의 형태에 묶여있는 사람들이 왜 자기들이 그런 정체감을 갖고 태어났다고 확신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었다.
신자로서 나는 아무도 동성애 정체성을 갖고 태어날 수 없다고 항상 생각해왔다. 나는 그것이 아이 시절 어떤 때에 얻게 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수 년 전 한 청년에게 사역할 때 나는 그에게 얼마나 오래 동성애적인 정체성을 가졌는지 물었고 그는 출생 때부터 그것을 가졌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기도할 때 주님이 내게 말씀하시기를 그는 정말 그 정체성을 갖고 태어났으나 그는 그 방식으로 창조되지 않았다고 주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나는 들었다.
그가 임신될 때 그의 부모는 결혼하지 않았고 그에게 보호의 영적 울타리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청년은 태중에 있는 동안 성적으로 비뚤어진 영에 의해서 점령당했다. 그러므로 그가 그런 식으로 태어났다고 말할 때 그는 정말 옳았다. 그의 동성애적 정체성의 기원을 이해한 후에 우리는 그에게 사역할 수 있었고 그가 구원을 얻게 도울 수 있었다. 그 시간 이후로 나는 이와같은 시나리오가 많은 사람들 속에서 연출되는 것을 보아왔다. 그것은 결혼 언약에 의하여 공급된 보호의 영적 울타리와 더불어 임신기에 부모가 그들의 자녀들을 축복함의 지대한 중요성을 내게 다시 강화시켜 주었다.
'Lecture scripts (한글 강의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ace is greater Ch.10. (2) | 2024.12.17 |
---|---|
제4장의 (2) (The power of a Parent's Blessing) (3) | 2024.12.04 |
Grace is greater Ch.4. (5) | 2024.11.30 |
Grace is greater Ch.3. (4) | 2024.11.26 |
Grace is greater Ch.2. (2) | 2024.11.23 |